반란한 와우리 - The University of Suwon / Communication Design Dept. / 32nd Graduation Exhibition.

반란은 여러 빛깔이 모여 아름답게 빛난다는 뜻이고, 와우리는 수원대학교의 소재지인 봉담읍 와우리에서 가져왔다.

따라서 반란한 와우리는 수원대학교 학생들이 각자의 개성을 모아 아름다운 전시를 만들어내는 것에 목적이 있다. 다양한 개성들이 조화를 이루어낸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하여 전시재를 각 분야의 개성에 맞게 직접 만들어냈다. 전시 아이덴티티 또한 다양한 개성들의 조화라는 컨셉에 맞게 모듈형 타이포, 모듈형 타이포의 특징에서 가져온 아이콘 등을 만들어 냈다.
Main Title

다양한 개성들의 조화라는 컨셉을 이용하여 정사각형과 정원, 정원과 정원을 연결시켜주는 고리를 이용하여 '반란한 와우리'의 메인타이틀을 모듈형 타이포로써 제작하고 정사각형과 정원, 정원과 정원을 연결시켜주는 고리를 그래픽요소로 활용하였다.

Icon

모듈형 타이포 (정원과 정원끼리의 연결고리, 정사각형)의 특징을 잡아 아이콘으로 만들었고, 만들어진 아이콘은 그간 학교에서 배우고 전시에 전시되는 각 분야를 상징한다. 아이콘을 만든 이후 분류별로 나뉜 분야에 맞게 글자를 만들었다.
Poster
Web Motion Poster
Concept Motion - Made by Jin Su, Kim.
Invitation Card
Exhibition Guide
Namecard

전시 인원들은 제출한 전시작품의 각 분야에 맞는 도장을 찍는다.
Website
Exhibition
Back to Top